실시간 뉴스


율희, 유튜브 실버 버튼 획득…"언박싱 라이브 방송합니다"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았다.

29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0일 목요일 오후 8시! 율희의 집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려 합니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율희의 집을 하게 된 지 어느덧 4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짧은 시간 동안 구독자분들의 넘치는 애정과 사랑으로 드디어 실버 버튼을 겟! 하게 되었답니다!"라며 실버 버튼 획득 소식을 알렸다. 유튜브 실버 버튼은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이 넘는 채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이어 율희는 "제가 실버 버튼 언박싱은 꼭 라이브로 보여드린다고 약속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바로 내일! 7월 40일 목요일 오후 8시! 율희의 집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라며 라이브 방송 진행 소식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실버 버튼 언박싱과 더불어 정말 많은 분이 요청하셨던 구독자 애칭도 함께 정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하니 많이 많이 들어와 주세요"라며 애교스러운 멘트로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율희는 지난 4월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론칭하며 '출산 브이로그', '육아템 소개', '메이크업',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은 최근 구독자 수 27만 7천 명을 돌파했으며, '고준희 GO!', '곽정은의 사생활' 등의 제작사인 '레드선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 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율희, 유튜브 실버 버튼 획득…"언박싱 라이브 방송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