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남성 라이프 스타일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미스터포터가 홀리데이 캠페인 '기브 어 리틀 럭셔리(Give A Little Luxury)'를 실시한다.
매년 열리는 홀리데이 기프트숍에 맞춰 시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으로, 다양한 안목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선물 제안을 제안한다.
각종 수상 경력이 빛나는 미스터포터는 '기브 어 리틀 럭셔리'는 최고의 선물 팁, 요령, 비법 그리고 해답을 6개 카테고리와 함께 제시한다.
먼저 '홈' 카테고리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피이시스, 바이재팬, 비트라, 해이의 홈 카테고리 입점과 벨루티의 새로운 오브젝트 컬렉션뿐만 아니라 로렌치 밀라노, 랄프로렌 홈, 로브제, 아스프리, 로만 앤 윌리엄스 길드, 미쏘니 홈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 카테고리에서는 언더커버, 아트 오브 핑퐁, 미스터포터와 킹스맨을 포함한 펜들턴, 스노우 피크, 로에베,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발렌시아가 등 가장 있기 있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럭셔리' 카테고리에서는 아말감 컬렉션, 던힐, 아스프리, 피나이더, 카란다셰, 벨러비 엔 코 글로브 메이커스, FPM 밀라노, 스카이 라인 체스, 더 로우 등이 포함됐다.

'20만원대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앨리스 메이드 디스, 애슐린, R+D.LAB, 팬들턴과 스노우 피크의 그리고 바이레도, 테클라, 톰 딕슨, 씨드 투 스킨, 수잰 카우프만 등이 포함됐다.
'명품 시계' 카테고리에서는 새로 입점한 로랑 페리에를 포함한 보메 메르시에, 까르띠에, IWC 샤프하우젠, 모르스 드 모리악, 피아제, 리상스의 주요 제품 등과 벨앤로스, 파네라이, 로저드뷔, 바쉐론 콘스탄틴의 독점 및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그녀를 위한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네타포르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니사 케르미슈, 소피에 빌레 브라헤, 로에베, 웨스트맨 아틀리에, 까르띠에 등 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포터는 커버 스타이자 뮤지컬의 거장 데브 하인즈(Dev Hynes)를 메인으로 하는 '더 포스트(The Post)'의 홀리데이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11월 25일부터는 본격 연말 쇼핑 시즌이 시작되는 카운트다운에 맞춰 홀리데이 콘텐츠 ‘더 저널(The Journal)’을 발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