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웹드라마 '리플레이'가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가 19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팬 쇼케이스를 연다.

이날 열리는 팬 쇼케이스에는 '리플레이'의 주인공 (여자)아이들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최지수, 마르코가 참석한다. 여기에 극 중 이인호 역으로 특별 출연한 권혁수가 직접 사회를 맡아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기존 제작발표회와는 달리 'Talk&Play'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 쇼케이스에는 출연진들이 각자 맡은 캐릭터 소개를 시작으로, 선공개된 드라마 베스트 장면을 함께 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설명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배우들이 직접 '리플레이'의 OST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으로 참석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19일 최초 공개되는 '리플레이'는 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120분으로 구성된 풀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리플레이'는 19일 오후 5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