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쿠스, 28일 신곡 '빛나는 별' 발매…31일 비대면 공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엔쿠스(N.CUS)가 신곡 '빛나는 별'로 돌아왔다.

엔쿠스의 신곡 '빛나는 별'이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빛나는 별'은 엔쿠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의 의미를 담아낸 팬송이다.

엔쿠스 프로필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이 곡은 맑은 피아노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그루브한 기타 루프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여기에 엔쿠스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밝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빛나는 별'은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엔쿠스의 각별한 팬사랑을 담은 노래로 멤버 성섭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앞서 엔쿠스는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이어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담긴 스페셜 포토와 가사 선공개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엔쿠스는 오는 31일 오후 3시 비대면 콘서트 '2021 K-STAGE UNTACT CONCERT K-CON SPECIAL'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이날 공연에는 엔쿠스를 비롯하여 김해리, 피스트범프, 빈시트, 더스틴이 출연하며 유튜브 껌TV 채널과 뮤빗 앱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쿠스, 28일 신곡 '빛나는 별' 발매…31일 비대면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