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TS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오늘(15일) 방송…'독립만세' 결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JTBC가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와 함께 또 한 번 한국 대중 음악사를 새롭게 쓴 방탄소년단의 성과를 기념하며 특집 다큐 영화를 편성한다.

한국 대중음악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은 아쉽게 불발됐다. 하지만 보수적인 그래미 어워드에서 후보로 지명된 것 자체로 방탄소년단이 한국 대중음악사에 가져다준 의미는 크다. 비영어권 음악에 대한 장벽이 높은 그래미에 3년 연속 진입한 것만으로도 글로벌한 위상과 더불어 음악성을 증명받은 것.

방탄소년단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15일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다음 그래미 어워드를 기약하는 방탄소년단의 향후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JTBC가 수상 불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방탄소년단 특집 다큐 영화를 편성한다.

15일 방송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BREAK THE SILENCE: THE MOVIE)'는 2019년 방탄소년단의 첫 스타디움 월드투어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2020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개봉되어 국내외 방탄소년단 팬들의 사랑을 받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무대 위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무대 뒤의 솔직한 모습과 속마음을 담아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특별 편성으로 해당 시간대 방송 예정이었던 '독립만세'는 휴방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오늘(15일) 방송…'독립만세' 결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