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컴백' 백현 "서른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백현이 솔로 컴백 소감을 밝혔다.

30일 그룹 엑소 백현 새 미니앨범 'Bambi'(밤비)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진행은 엑소 시우민이 맡았다.

엑소 백현이 30일 진행된 새 미니앨범 'Bambi'(밤비)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날 백현은 "매번 새 앨범을 선보일 때마다 내 의견이 많이 반영돼서 기분이 좋았다. 이번에도 내 의견과 아이디어가 녹아들어가 있다. 너무 기대되고 떨린다. 서른이다 보니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내 생각이 틀리지 않았으면 한다"고 솔로 컴백 소감을 밝혔다.

백현 세 번째 미니앨범 'Bambi'는 동명의 타이틀 곡 'Bambi'를 비롯해 'Love Scene'(러브 신), 'All I Got'(올 아이 갓), 'Privacy'(프라이버시), 'Cry For Love'(크라이 포 러브), 작년 연말 싱글로 공개된 '놀이공원 (Amusement Park)'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사랑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R&B 곡들로 구성, 그동안 솔로 앨범을 통해 선보여온 백현만의 R&B 음악 감성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Bambi'는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동화적인 표현들로 풀어낸 그루비한 R&B 곡이다.

한편 백현 세번째 미니앨범 '밤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컴백' 백현 "서른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