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트하우스' 김영대, '학교2021' 출연 확정…김요한과 연기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영대가 '학교 2021'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영대가 KBS 2TV 새 드라마 '학교 2021'(연출 김민태 극본 동희선, 조아라)에 캐스팅됐다. '학교'는 장혁, 하지원, 임수정, 공유, 조인성, 김우빈, 이종석, 남주혁 등 청춘스타들의 등용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KBS 대표 학원물 시리즈다. 때문에 '학교 2021'은 캐스팅 단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배우 김영대가 제57회 백상예술대상(2021)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김영대는 정영주 역으로 출연한다. 정영주는 사연을 지닌 전학생으로 과거 공기준(김요한)과 인연이 있는 인물.

김영대는 "'학교' 시리즈에 출연하게 돼 신기하고 감사하다. 전통 있는 '학교' 시리즈이니 시청자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영주는 사연도 있고 안쓰러운 부분도 가진 친구라 마음이 갔다. 영주의 분노와 아픔, 그리고 성장을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대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데뷔, '어쩌다 발견한 하루'(2019)에서 오남주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펜트하우스' 시리즈, '바람피면 죽는다' 등에 출연했다.

한편 김영대는 6월4일에 첫 방송을 앞둔 '펜트하우스3'를 촬영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트하우스' 김영대, '학교2021' 출연 확정…김요한과 연기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