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찬 "뮤직케이와 정산문제 해결, 심려 끼쳐 죄송"(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수찬이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정산 문제를 해결했다.

김수찬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 운영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가장 큰 갈등의 시발점 이였던 정산 문제에 대해 상호간의 타협점을 찾아 원만히 해결했다"고 밝혔다.

가수 김수찬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이어 김수찬은 "뮤직케이와 김수찬 모두가 일을 함께함에 있어서 최대한 좋은 방향을 강구하여 이끌어가고, 더 많은 소통을 통해 신뢰와 존중으로 함께 하기로 했다. 소속사와의 갈등도 해소됐다"고 강조했다.

앞서 김수찬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사의 정산에 문제를 제기하는 글을 게재했다. 김수찬은 "3년간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와의 가수 활동으로 내가 얻은 건 정산 0원에 2억이 넘는 빚"이라 주장했다.

이에 소속사는 "뮤직케이는 김수찬 씨와의 투명한 정산 처리를 위하여 매월 본인과 확인 절차를 밟고 서명을 받는 정산 과정을 거쳤다"고 반박했다.

아래는 김수찬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수찬 입니다.

먼저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많은 대중들과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점 이 글을 통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한주간 소속사인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 운영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가장 큰 갈등의 시발점 이였던 정산 문제에 대해 상호간의 타협점을 찾아 원만히 해결하였습니다.

대화를 하며 저는 처음 제가 이 회사와 함께하였을 때 가졌던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회사 또한 이 상황까지 오게 한 것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해주셨습니다.

앞으로 뮤직케이와 김수찬 모두가 일을 함께함에 있어서 최대한 좋은 방향을 강구하여 이끌어가고, 더 많은 소통을 통해 신뢰와 존중으로 함께 하기로 하였음으로 소속사와의 갈등이 해소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좋은 앞날을 위해 서로에게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한 만큼 추측성 보도나 비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기분좋고 행복한 소식이 아닌 가장 신뢰해야 할 소속사와 아티스트간의 일로 대중분들께까지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동안 걱정해주시고 신경써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찬 "뮤직케이와 정산문제 해결, 심려 끼쳐 죄송"(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