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 "러블리한 이금희 닮고 싶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한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가 '절친' 이금희의 러블리한 면모를 닮고 싶다고 전했다.

5일 오후에 진행된 KBS 2TV '한번쯤 멈출 수밖에'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선희는 "이금희와 성향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적나라하게 알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선희 이금희 [사진=KBS]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선희 이금희 [사진=KBS]

'한번쯤 멈출 수밖에'는 일상의 분주함과 소란에서 잠시 떠나 멈춤과 여백 속에서 진짜 자신을 오롯이 발견하는 한 박자 느린 감성 힐링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선희와 이금희가 함께 출연한다.

이선희는 "이금희가 운전을 너무 잘한다. 제2의 직업으로 가이드를 해도 될 것 같다, 겁없이 과감하고,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 안다"라며 "여행을 통해 서로를 좀 더 알아가는 것 같고, 더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 될 것 같은 희망이 생긴다"고 했다.

특히 이선희는 "이금희는 굉장히 친절하고 러블리하다. 나는 보기보다 보이시한 편인데 닮고 싶다는 생각이 종종 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이금희는 "평소 이선희는 생각이 많고 말이 적은 사람이었는데 여행을 다니면서 말이 많아졌다"라며 "이러한 이선희의 변화가 노래에도 분명 변화를 줄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6일 목요일 밤 10시40분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 "러블리한 이금희 닮고 싶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