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시 갈 지도', 新 랜선여행 예능…김지석x김신영, MC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해외 여행이 간절한 시기, '배틀트립' 제작진이 새로운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 갈 지도'(연출 김수현 김무영 구성 최승진 기획 제이제이 글로벌 그룹)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 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배틀트립'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여행 예능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다시 갈 지도' MC 김지석과 김신영 [사진=채널S]
'다시 갈 지도' MC 김지석과 김신영 [사진=채널S]

'다시 갈 지도'는 배우 김지석과 방송인 김신영이 진행자로 나선다. 김지석과 김신영은 앞서 다수의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행에 대한 깊은 조예를 드러낸 바 있는 소위 여행 덕후들. 실제로 김지석과 김신영은 섭외 단계에서 여행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출연 결정을 했다고.

'다시 갈 지도'는 세계 방방곡곡에 있는 여행 유튜버와 현지 거주 유튜버들의 생생한현지 영상을 입수, 그들의 영상을 통해 그리웠던 해외 여행지의 최신 근황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여행지를 다녀왔거나 인문학적 지식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 유명 여행 유튜버 등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랜선 세계 여행을 한층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 것이다.

'다시 갈 지도'는 3월17일 목요일 밤 8시 첫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시 갈 지도', 新 랜선여행 예능…김지석x김신영, MC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