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악뮤 이수현, '나의 해방일지' OST 참여…여운 더할 '나의 봄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악뮤 이수현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에 참여했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박해영 극본, 김석윤 연출)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나의 해방일지' 일곱 번째 OST인 이수현의 '나의 봄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악뮤 이수현이 '나의 해방일지' OST인 '나의 봄은'을 5월 1일 발매한다. [사진=스튜디오마음C]
악뮤 이수현이 '나의 해방일지' OST인 '나의 봄은'을 5월 1일 발매한다. [사진=스튜디오마음C]

'나의 봄은'은 '나의 아저씨' OST인 '어른'의 작곡가 박성일이 작곡을, 서동성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한 번도 채워진 적 없는 지지부진하고 무기력한 무채색 인생에서 해방을 꿈꾸는 극 중 인물들의 정서를 세련된 감성으로 들려주는 곡이다. 특히 '느린 걸음 때문에 내겐 늦는 걸까', '저 쏟아지는 햇살 위로 눈부신 나의 꿈도 피어나길' 등의 서정적인 위로를 담은 가사와 이수현만의 청정 보이스를 통해 꾸며내지 않은 진솔한 이야기로 '나의 해방일지'만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가창을 맡은 이수현은 악뮤 '시간과 낙엽', 'RE-BYE',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히트곡들을 다수 불렀다. 또한. JTBC '비긴 어게인'에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삼 남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를 선물하는 드라마인 만큼, OST '나의 봄은' 역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노래로 완성됐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뮤 이수현, '나의 해방일지' OST 참여…여운 더할 '나의 봄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