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자기관리 실패? 춤 연습하면 빠져…물리적 세월 탓" 유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싸이가 살이 빠진 듯한 몸매로 '자기관리에 실패했다'는 팬들의 반응에 유쾌하게 반응했다.

싸이는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정규 9집 '싸다9' 발매 청음회를 열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이날 싸이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자기 관리 실패'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컴백을 예고한 싸이는 과거에 비해 한층 슬림해진 몸매로 타박(?)을 들었다.

싸이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정규 9집 '싸다9' 청음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
싸이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정규 9집 '싸다9' 청음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

싸이는 "'몸이 안 좋냐'고 물어본다. 제 외모의 유일한 장점은 변하지 않는 외모다"라고 말을 꺼냈다.

싸이는 "예전엔 춤연습을 아무리 해도 안 빠지는데 이제는 춤연습을 하면 빠진다. 물리적인 세월 탓인가 싶다. 컴백 기간에 술을 안 마셔서 더 빠진 것 같다"고 웃었다.

그는 "팬들이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몸 만들어라'고 한다. 정규를 낸다고 빠듯해서 몸을 못 만들어서 미안하다. 컴백 종료 후에 다시 뵙는 날까지 무던히 몸을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싸다9'는 싸이만의 유쾌한 감성을 살린 앨범 타이틀로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싸이는 이번 앨범에 총 12곡을 수록했다. 지코와 성시경, 헤이즈, 제시, 화사, 크러쉬, 타블로, 기리보이 등이 작업에 참여하고, 수지가 수록곡 뮤비에 출연하는 등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타이틀곡은 'That That (prod. & ft. SUGA of BTS)'으로, 싸이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 편곡을 함께했다. 슈가는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여 싸이와 절친 호흡을 맞췄다.

싸이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와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t. SUGA of BT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오후 9시부터는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단독 컴백쇼를 진행하고 타이틀곡 포함 신곡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자기관리 실패? 춤 연습하면 빠져…물리적 세월 탓" 유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