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예능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9일 개최된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으로, 넷플릭스부터 디즈니+,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가나다 순)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작품에서 총 13개 부문을 시상했다.
![방송인 강호동이 19일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서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로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청룡시리즈어워즈 사무국]](https://image.inews24.com/v1/40da821b9ff397.jpg)
강호동은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를 통해 유쾌한 매력과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사랑받은 활약을 인정받아 '남자예능인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강호동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네이버 NOW. '걍나와' 등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활약하며 방송 프로그램에 이어 OTT 시장에서도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호탕한 매력과 친근한 진행,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강호동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새로운 플랫폼에 도전하는 트렌디함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었다는 평.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시대를 앞서 나가는 열정으로 MC 스펙트럼을 넓혀 간 강호동의 남다른 도전 정신에 많은 박수가 쏟아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