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강다니엘과 빅마마, 조유리 등이 '술꾼도시 여자들' 시즌2에 힘을 보탠다.
5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강다니엘, 빅마마, 조유리, 치즈, 휘인(마마무) 등이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빅마마, 조유리, 치즈, 휘인(마마무)이 '술꾼도시여자들2'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https://image.inews24.com/v1/b64946ef3a4973.jpg)
시즌2로 돌아오는 '술꾼도시여자들'은 더욱 화려한 OST 가창 라인업을 완성했다.
빅마마는 '술꾼도시여자들2' OST를 통해 지난 2005년 발매된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을 선보인다. 강다니엘과 조유리, 치즈, 마마무 휘인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보컬들이 대거 참여를 확정지으며 스토리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지난 해 방영된 '술꾼도시여자들'은 풋풋한 첫사랑부터 실직과 이직, 그리고 부모와의 사별 등 다양한 사건을 그리며 랜선 술친구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올 하반기 베일을 벗을 '술꾼도시여자들2'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으며 덩달아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OST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9일 공개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