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설특집 '당신 참 좋다', 양희은x이성미x박미선x김호영 '집밥 예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설 명절, 집밥의 온기를 담은 토크쇼가 찾아온다.

23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 되는 MBN 설 특집 '당신 참 좋다'는 단순한 먹방 토크쇼에서 벗어나 '집밥'을 통해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리고, '집밥'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이다. 밥과 반찬이 내포하고 있는 힘을 알아보고 그 훈훈한 온기를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것.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밥 먹자"가 단순한 인사말일 수도 있지만 대한민국에서는 '밥'이라는 단어 안에 정과 마음 등 다양한 의미가 담겨 있다.

당신 참 좋다 [사진=MBN]
당신 참 좋다 [사진=MBN]

즉 '당신 참 좋다'는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을 보고 소중한 사람에게 문자 한 통, 전화 한 통이라도 할 수 있고, 정서적으로 메말라 있는 사람들에게 훈훈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진행은 '40년 우정'의 양희은, 이성미, 박미선과 '예능계 하이텐션' 김호영이 맡는다. 양희은의 집에서 '집밥 패밀리'로 뭉친 이들은 집이 주는 포근하고 편안함 속에서 게스트와 함께 밥 한 끼를 나누며 진솔한 대화에 집중해볼 예정이다.

이전부터 양희은은 절친한 후배 김나영, 김신영 등에게 집밥을 해주며 일명 '양밥 패밀리'를 맺어온 바 있다. 양희은은 이번에도 자신의 집으로 직접 손님들을 초대해 집밥을 차려주고, 밥만큼이나 맛있는 토크를 나눌 계획.

방송에서는 1호 양밥 패밀리인 이성미의 스토리부터 양희은의 집이 아지트가 된 사연, 그리고 기억에 나는 양밥 패밀리와 영입하고 싶은 멤버까지 모두 공개된다.

23일, 30일 밤 10시 4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특집 '당신 참 좋다', 양희은x이성미x박미선x김호영 '집밥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