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31일 0시 NCT 도재정 및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베이스 노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에서 도영, 재현, 정우는 피지컬이 돋보이는 수트를 착용,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NCT 도재정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cdf9482833756.jpg)
이로써 NCT 도재정은 쿨하고 트렌디한 톱 노트, 부드럽고 나른한 미들 노트, 섹시하고 강렬한 베이스 노트 등 세 가지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매력의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며 첫 미니앨범 'Perfum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Perfume'은 도영, 재현, 정우의 감미로운 아카펠라 보컬이 돋보이는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NCT 도재정의 짙어진 음악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