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지현, '디피2' 법무장교 중령 파격변신…군복+냉철함 장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지현이 'D.P.' 시즌2를 통해 파격 변신에 나선다.

김지현은 오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디피2, 연출 한준희, 각본 김보통∙한준희)에서 국군본부 법무장교 중령 서은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배우 김지현이 'D.P.' 시즌2를 통해 파격 변신에 나선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김지현이 'D.P.' 시즌2를 통해 파격 변신에 나선다. [사진=넷플릭스]

'D.P.' 시즌2는 시즌1 6회 마지막 발생한 김루리(문상훈) 일병 총격 사건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서은은 김루리 일병 무장 탈영 사건을 담당하게 된 군 특별수사단 부단장으로, 언론에 일부 정보만 공개하며 군에 유리한 특정 프레임을 씌우고, 김루리를 유인하기 위해 자극적인 방법도 서슴지 않는 인물이다.

김지현은 공개된 포스터에서 군복 차림에 무표정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로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인 서은이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정해인과 구교환은 물론 김성균, 손석구 등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지진희를 비롯한 신선한 배우들이 연달아 등장할 예정인 가운데 김지현의 강렬한 열연이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김지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재원으로 연극, 뮤지컬, 브라운관과 스크린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 '스위니토드', '렛미플라이', 연극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등에 출연하며 공연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안방극장에서는 '공작도시', '갯마을 차차차'를 거쳐 지난 해 '서른, 아홉'에서 주연 장주희 역을 맡아 배우 전미도, 손예진과 절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대중에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지현, '디피2' 법무장교 중령 파격변신…군복+냉철함 장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