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팬미팅을 응원해준 대만 배우 허광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준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허광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허광한과 이준호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준호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076a5025699b9b.jpg)
![배우 허광한과 이준호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준호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0ea0d8976e7d73.jpg)
이와 함께 허광한이 보낸 꽃다발 사진도 공개했다. 허광한은 "준호님께, 팬미팅 대박을 기원합니다"라고 이준호의 대만 팬미팅을 응원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호와 허광한은 이번 팬미팅 이전에 만나 인연을 쌓았다. 그리고 이준호는 꽃다발로 팬미팅 응원을 보내준 허광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당시 찍었던 투샷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드러냈다.
앞서 이준호는 지난 14일 타이베이 뮤직 센터에서 첫 번째 팬미팅 투어 'JUNHO THE MOMENT 2023'(준호 더 모먼트 2023)를 진행했다.
'JUNHO THE MOMENT 2023'은 2022년 1월 생일을 기념해 서울에서 연 팬미팅 'JUNHO THE MOMENT'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한 것으로, 이준호가 처음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 투어로써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는 타이베이에 이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8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난다.
드라마 '상견니'로 글로벌 청춘스타로 발돋움한 허광한은 최근 이선균과 유재명, 김무열, 이광수 등이 출연하는 '노 웨이 아웃'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한국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그는 사건을 의뢰받고 한국으로 오게 된 킬러 '미스터 스마일' 역을 맡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