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진영이 고민시와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진영은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연출 이응복) 제작발표회에서 "시즌3에서도 찬영은 정의로움을 잃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배우 진영이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0e0b7ab398d43b.jpg)
이어 "혼란을 겪기도 하지만 은유(고민시 분)라는 새로운 감정을 주는 인물을 만난다"라며 "그리고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또 진영은 고민시와의 케미에 대해 "좋았다. 긍정적이고 파이팅이 넘친다. 그 에너지를 가져갈 수 있었다"라며 "저희가 1+1(원플러스원)처럼 촬영을 많이 했는데 의지를 해서 잘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스위트홈' 시즌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원할 것 같던 괴물화 사태 속 모든 진화의 끝에 선 이들의 생존을 건 마지막 사투를 그린다.
'스위트홈' 시즌1의 주역들인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와 이도현과 시즌2에서 새롭게 합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진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김시아가 시즌3에서 저마다의 서사와 개성 있는 인물들을 소화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앙상블을 보여준다.
'스위트홈' 시즌3는 오는 7월 19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