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 복서 출신 엔터대표의 짠내 현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준상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연기변신에 나선다.

8월2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기획 채널A 연출 강솔 극본 정회현 제작 (주)빅오션이엔엠)가 극중 오구엔터테인먼트 대표 오상식 역을 맡은 유준상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여행을 대신 해드립니다 [사진=채널A ]
여행을 대신 해드립니다 [사진=채널A ]
여행을 대신 해드립니다 [사진=채널A ]
여행을 대신 해드립니다 [사진=채널A ]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 국내외 아름다운 절경을 담아낸 압도적인 영상미로 올 여름, 시청자들의 여행 본능을 제대로 자극할 본격 여름 휴가철 맞춤형 드라마로 일찌감치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공승연, 유준상, 김재영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과 다채로운 케미까지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유준상은 굴곡진 인생 역정을 겪어온 오구엔터테인먼트 대표 오상식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거 복서, 매니저 등 굵직한 이력을 거쳐온 그의 연륜과,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냉혹한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버텨온 남다른 내공이 드러난다.

제작진은 "유준상은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오상식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완성했다"라며 "겉으로는 짠내 나는 현실에 직면했지만, 그 누구보다 따뜻한 인간미와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오상식의 반전 매력을 완벽하게 그려낼 유준상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 복서 출신 엔터대표의 짠내 현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