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석삼플레이' 지석진→전소민, 50만원으로 5개도시 여행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웨이브(Wavve)가 예능 '석삼플레이'와 '빛나는 우리 아직 쏠로'를 가장 먼저 공개한다.

먼저 12일 공개되는 '석삼플레이'는 '지석삼' 지석진을 필두로 전소민, 이상엽, 이미주 등 '런닝맨'과 '식스센스' 출신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제작진에게 받은 경비 50만 원으로 5개 도시를 투어하는 경비 벌이 미션 여행기다.

웨이브가 '석삼플레이' '빛나는 우리 아직 쏠로'를 선보인다. [사진=웨이브 ]
웨이브가 '석삼플레이' '빛나는 우리 아직 쏠로'를 선보인다. [사진=웨이브 ]

프로그램 제목인 '석삼플레이'는 세 번의 경비 증감 게임을 의미하며, 멤버들은 매 도시마다 주어지는 세 가지 미션을 통해 여행 경비를 증가시켜 '해외여행' 버킷리스트에 도전한다. 미션 경과에 따라 플렉스와 짠내를 오가는 '극과 극' 여행을 멤버들과 함께하며 식도락과 게임이 어우러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1일 공개되는 '빛나는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는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의 진심 어린 사랑 찾기를 그리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이다.

전직 야구선수 유희관, 박재욱, 민경수, 조병욱이 남성 출연자로 합류하며,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에 출연했던 '옥순' 심효정, 걸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를 비롯해 쟁쟁한 외모&스펙을 지닌 여성들이 이들과 진지한 소개팅을 진행한다. 이들의 소개팅을 생생 중계하는 MC로는 야구선수 출신 '유부 선배'인 김문호X성민정 부부와 윤석민X김수현 부부가 나선다.

웨이브 ONLY 예능 '석삼플레이'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1편씩 공개되며, '빛나는 우리 아직 쏠로'는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석삼플레이' 지석진→전소민, 50만원으로 5개도시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