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웃집 백만장자', 9월17일 정규 복귀⋯서장훈x장예원 '남매케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가 9월17일 밤 9시 55분 정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이번 시즌에는 오직 서장훈의 새로운 매력 포인트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EBS ]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EBS ]

올 상반기 첫 선을 보인 '이웃집 백만장자'는 "이 시대의 진짜 부자는 누구인가?"라는 근원적 질문을 던지며 화제를 모았다. 단순히 '돈'이 아닌 백만장자들의 철학, 가치관, 그리고 나눔의 실천까지 담아내며 진정한 '부(富)'의 의미를 조명했다. 그리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대한민국 대표 교양예능으로 자리잡은 '이웃집 백만장자'가 9월 17일 정규 편성으로 컴백하게 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유쾌한 에너지를 장착한 '텐션 요정' 장예원이 새롭게 합류, 서장훈과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이웃집 백만장자'가 공개한 티저 영상은 충격과 반전의 연속이었다. 먼저 서장훈은 장예원의 캐리어를 "내가 좀 들어줄까요?"라며 한 손으로 번쩍 들어 올려 의외의 '스윗 매너남'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장예원은 박수를 치며 환호한다. 이어서 한 백만장자의 집을 둘러보던 서장훈은 그림 한 점을 가리키더니 "이게 가장 비싼 거 아닙니까?"라며 날카로운 '돈 냄새 탐지력'을 발휘했다. 실제로 그림이 최고가 작품임이 밝혀지자, 서장훈은 "내가 괜히 보살이 아니야"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진짜 충격은 그 다음이었다. '연예계 대표 깔끔 대마왕' 서장훈이 무려 양변기를 목에 걸고 등장한 것이다. 심지어 양변기에 고기를 구워 먹는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펼쳐져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서장훈은 "제가 이걸(양변기) 쓴 건 '이웃집 백만장자'에 대한 제 진심입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해 웃음과 기대를 동시에 자아냈다.

9월 17일 수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웃집 백만장자', 9월17일 정규 복귀⋯서장훈x장예원 '남매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