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연기대상', 고현정·이제훈·한지민·윤계상·박형식 박빙⋯대상 주인공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고현정과 이제훈, 한지민, 윤계상, 박형식이 '2025 SBS연기대상'에서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는 가운데 대상 수상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1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2025 SBS 연기대상'은 2025년 동안 방송된 SBS 드라마를 총망라하는 시간을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2025 SBS연기대상' 후보 [사진=SBS ]
'2025 SBS연기대상' 후보 [사진=SBS ]

올해 SBS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거머쥔 작품이 많은 만큼 대상 후보의 치열한 각축전도 예고됐다.

'나의 완벽한 비서'의 한지민, '보물섬'의 박형식,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의 윤계상,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의 고현정, '모범택시3'의 이제훈이 대상 후보다. 고현정과 한지민 여성 후보자들의 경합이 흥미로운 가운데 '2023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인 이제훈이 다시 한번 대상 트로피를 받을지, 윤계상과 박형식이 다크호스로 맹활약할지 주목된다.

2025년에 이어 다가올 2026년도 명실상부 드라마 왕국의 명성을 이어갈 새로운 얼굴들이 시상자로 출동한다. 2026년 SBS 금토드라마 포문을 여는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의 주역 김혜윤과 로몬, '신이랑 법률사무소'에서 신들린 변호사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유연석, '오늘도 매진했습니다'로 안방 복귀를 알린 김범, 시즌2로 돌아오는 '재벌X형사2'의 주인공 안보현, 정은채, 강상준, 김신비 그리고 메디컬 느와르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에서 수술방의 미친개 캐릭터로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김지원이 시상자로 참여한다. '2024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에 빛나는 장나라도 '굿파트너2'의 표지훈, 지승현과 함께 시상자로 합류한다.

한편, '2025 SBS 연기대상'은 이날 밤 8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연기대상', 고현정·이제훈·한지민·윤계상·박형식 박빙⋯대상 주인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