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지훈,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 출연⋯김혜수와 부부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지훈이 김혜수와 부부 호흡을 맞춘다.

김지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연출 이창희 극본 정은경, 박수린)는 행복한 가정을 팔아온 인기 인플루언서 부부와 진흙탕 이혼 소송 중인 이웃집 의사 부부가 불륜조차 하찮아지는 감당 불가한 비밀로 얽히면서 폭주하는 연쇄 충돌 블랙코미디다.

'귀궁' 배우 김지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귀궁' 배우 김지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지훈은 극 중 경희(김혜수 분)의 남편이자, 성공한 아내의 그늘에 가려 살아가는 배우 재홍 역을 맡았다.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더하는 김지훈은 인물 간 욕망이 극단으로 치닫는 서사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단단히 붙잡을 전망이다.

그간 김지훈은 드라마,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지난해에는 '귀궁' '버터플라이' '다 이루어질지니' '친애하는 X' '얄미운 사랑'에 예능 '크라임씬 제로'까지 다수의 화제작을 연이어 선보이며 말 그대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김지훈은 2025 SBS 연기대상 판타지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제45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드라마 부문 최고 연기상,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OTT 부문 최고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1월에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멀티테이너상까지 휩쓸었다.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지훈,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 출연⋯김혜수와 부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