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정윤, 5살 연하 비연예인과 재혼 '깜짝 발표'...웨딩 사진 공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최정윤이 5살 연하 비연예인과 재혼한 사실을 뒤늦게 고백했다.

12일 최정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러분께 이야기 할까 고민 많이 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정윤은 "나한테 생긴 '싱글맘 프레임' 때문에 예능 섭외가 들어오는데 매번 거절해야 했다. 자꾸 제작진들을 수고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제작진들에게 '죄송한데 내가 이제 싱글이 아니다'라고 했더니 다들 너무 깜짝 놀랐다"고 재혼 사실을 고백했다.

배우 최정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최정윤 [사진=정소희 기자]

최정윤은 "5세 연하다. 나랑 친분이 있는 동생이었다. 딸을 너무 예뻐해 주고 기본적으로 너무 착하다"고 전했다.

이어 최정윤은 "같이 골프를 여러 번 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이 친구가 사업을 하는 게 있어서 내가 좀 도와준다고 했다. 그 친구가 있는 곳이 제천이어서 내려간 김에 펜션을 하나 잡아서 다른 친구와 하루 놀려고 했다. 근데 이 친구가 짐을 들어주겠다고 해서 펜션에 왔다. 근데 딸이 이 친구한테 자기가 할 수 있는 온갖 장기를 다 풀어 놓더라"고 말했다.

배우 최정윤 [사진=정소희 기자]
최정윤 [사진=유튜브]

최정윤은 "그러더니 그날 갑자기 그 친구를 3번 본 상황인데 (남편과 나를 번갈아 보면서) '아빠? 엄마?'라고 하고 하더라. 첫 만남에 그러길래 너무 신기했다. 그때는 '너 삼촌한테 그러는 거 아냐'라고 했지만, 딸이 아빠라는 호칭을 내 앞에서 거의 처음 해보는 거라서 기분이 너무 희한했다. 남편도 싫어하지 않고 지우를 너무 예뻐했고, 지금도 너무 예뻐한다. 우리가 진짜 인연이 될 거라고는 아무도 상상 못 했다. 어떤 계기였는지도 사실 기억이 안 난다. 아이가 있으니까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후 최정윤은 결혼식 대신 촬영한 웨딩 사진도 공개하기도 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정윤, 5살 연하 비연예인과 재혼 '깜짝 발표'...웨딩 사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