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의 암시 적중!...하하-안혜경 '핑크빛'


 

개그맨 박명수의 암시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다.

박명수는 최근 MBC '강력추천 토요일'의 '무한도전' 코너에서 하하에게 "너 요즘 누구 사귄다면서?""라는 말로 못된 개그를 선보였다. 이에 하하는 조금 당황한 듯한 기색을 보였다.

이후 하하는 안혜경과 '핑크빛 만남' 설이 터졌다. 하하는 MBC 주말드라마 '진짜진짜 좋아해'를 통해 정식 연기자로 데뷔한 기상 캐스터 출신 안혜경과 서울 압구정동 일대에서 공개적인 만남을 갖는가 하면, 주위 사람들과 만남에서도 스스럼 없이 동행하고 있는 것.

물론 아직 양측이 "연인으로서의 만남은 아니다"며 "앞으로 관계는 더 지켜봐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지만, 하하의 한 측근의 말에 의하면 "하하는 안혜경과 당당하게 만나고 있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하고 있다"고.

안혜경 측은 "오래된 친구 사이로 알고 있다"며 "노홍철 등과 함께 밥도 먹고 차도 마시는 사이로, 만나면 고민도 털어놓는 등 마음 편한 연예인 동료 관계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연예계 데뷔 때부터 알던 사이로, 그 후 방송 등을 통해 만나 우정을 키워온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아직 '공식 연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서로 좋은 감정을 쌓아가고 있는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의 암시 적중!...하하-안혜경 '핑크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