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타-보아-동방신기, '써머 SMTOWN' 발매


 

강타, 보아, 블랙비트, 동방신기, TRAX, 천상지희, 슈퍼주니어, 현진, 희본, 이삭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35명이 함께 한 SMTOWN의 새로운 여름 앨범 '06 SUMMER SMTOWN'이 오는 20일 발매된다.

시즌 앨범을 대표하는 SMTOWN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여름 앨범 '06 SUMMER SMTOWN'에는 여느 때보다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35명의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신나는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Red Sun)' 외에도 피아니스트 송광식이 작곡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강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미된 '한 여름 밤의 고백, 그리고 'No.1', 'Spark'의 작곡가 Ziggy와 보아가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 'Touch' 등 여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됐다.

또한 동방신기의 'Oasis', 슈퍼주니어의 'Dancing Out', 'Smile!, 천상지희의 'Catch the Shooting Star', 블랙비트의 'Shake' 등도 포함됐다.

특히 Kenzie, 송광식, 황성제, 김영후, 김지후, Ziggy 등 최고의 인기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대중성과 함께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한다.

최고의 스타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은 다양한 매력의 노래들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며,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타-보아-동방신기, '써머 SMTOWN'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