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아, 日 데뷔 5주년 기념 축하 파티


 

'아시아의 별' 보아가 일본 데뷔 5주년을 기념해 2,400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보아는 지난 24일 일본 도쿄 벨파레 공연장에서 'BoA 5th Anniversary 팬클럽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2001년 5월 30일 첫 싱글 'ID:PeaceB'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베스트앨범을 포함한 5장의 앨범과 19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최정상의 여가수로 성장한 보아의 일본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과 추억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 것.

이날 행사에는 보아의 일본 팬클럽회원 중 2,400명이 초대됐으며, 12시 30분과 3시30분 2회에 걸쳐 각각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서 보아는 자신에 대한 OX 퀴즈 우승자에게 싱글 '나나이로노 아시타(七色の明日)'의 PV에서 사용된 모자에 친필 사인을 담아 전달했으며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했다.

보아는 팬들에게 "일본 데뷔 첫 쇼케이스를 펼친 추억의 장소, 벨파레 공연장에서 팬 여러분과 이렇게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더욱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모두 사랑해주신 팬여러분들 덕분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날 보아의 5주년 데뷔를 축하하는 스타들의 메시지도 공개됐다. 아이돌 가수 마츠우라 아야를 비롯, 인기 여배우 고유키, 가수 AI, 개그맨 컨닝 다케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은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8월 9일 발매되는 보아의 일본 20번째 싱글이자 보아가 더빙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헷지'(일본어명: 숲속의 리틀갱)의 일본어판 이미지 송인 'Key Of Hear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보아는 9월 말부터 일본 전국6개 도시(나고야,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센다이, 삿포로)를 방문하며 펼칠 라이브 투어 계획도 깜짝 공개했다.

이번 라이브투어는 특별히 팬들과 가깝게 교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돼 작은 규모의 공연장에서 펼쳐질 계획이며, 이에 대해 보아는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어서 즐거운 공연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보아는 마지막으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뽑힌 '코노요노시루시 (コノヨノシルシ)'를 선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사진 류기영 기자 ryu@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日 데뷔 5주년 기념 축하 파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