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첫 주 만에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6위에 등극,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그룹 가운데 최초로 오리콘 주간차트 톱10에 진입해 화제가 된 동방신기의 일본 7번째 싱글 'SKY'가 25일 국내에 발매된다.
타이틀 곡 ‘SKY’는 중독성 강한 경쾌한 리듬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 곡으로, 일본 베스킨라빈스31 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함께 수록된 ‘NO PAIN NO GAIN’도 강렬한 랩이 돋보이는 신나는 여름 분위기의 곡이다.
또한 [CD]와 [CD+DVD]의 두 가지 형태로 발매되는 이번 싱글의 [CD]버전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엔딩 테마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 ‘明日は来るから(아스와쿠루카라/내일은 오니까)’를 빠른 템포로 리믹스한 클럽믹스 버전이 특별 수록되어 있으며, [CD+DVD]버전에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촬영된 ‘SKY’의 뮤직비디오가 담긴 DVD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초회 한정판에 한해 동방신기의 이미지가 담긴 엽서가 함께 증정되며, [CD]버전에는 동방신기 멤버들의 개인 사진이 들어간 가사집(총12P)이, [CD+DVD]버전에는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이 추가로 삽입되어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26일, 일본 유명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여름 음악축제 ‘a-nation’의 도쿄 공연에 참가, ‘SKY’를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