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거침없이 하이킥', 거침없는 UCC 소재 '화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MBC 일일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이 네티즌에게 좋은 소재로 활용되고있다.

'미녀는 괴로워'를 '민정은 괴로워'로, '해리포터'는 '민호포터'를, '품행제로'는 윤호의 '찌질제로'로 패러디한 패러디 포스터부터 동영상까지, '거침없이 하이킥'을 소재로 한 콘텐츠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다.

특히 '거침없이 줄넘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은 드라마 출연자들의 얼굴이 프린트된 가면을 쓰고 줄넘기를 하는 절묘한 상황설정이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며 네이버 다음 등 주요포털과 판도라, 곰TV 등 각종 동영상 전문사이트를 석권하고 있다.

이 동영상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캐릭터와 삼성전자 싱크마스터 와이드 모니터 CF의 전체구성을 따와 본 광고까지 덩달아 관심을 끌고있다.

'거침없이 줄넘기' 동영상을 만들어 올린 네티즌은 "평소 거침없이 하이킥을 빠짐없이 보고 있는데, 우연히 줄넘기 곡예를 모티브로 한 삼성전자 모니터 광고를 보고 이걸 패러디하면 재미있겠다 싶었다"면서 "회사 동료 직원들과 만들어 봤는데 이렇게 까지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 정말 말로만 듣던 UCC의 위력을 실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일부 포탈 사이트가 음란 동영상 문제로 몸살을 앓았지만, 방송 프로나 CF를 이용한 네티즌들의 UCC 제작열풍은 거침없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침없이 하이킥', 거침없는 UCC 소재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