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커플 환희-화요비를 보는 재미에 푹 빠진 것으로 나타났다.
'우결' 새 커플 투입에 가장 재미있었던 요소는 무엇인지에 대한 설문이 온라인 토론 사이트 이슈플레이(www.issueplay.com)에서 진행된 결과 '개똥이 화요비와 나쁜남자 환희'가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것.
25만2천여건의 조회수를 기록, 1만284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설문에서 네티즌 75.8%가 '우결'의 가장 재미있는 요소, 최고의 웃음거리로 '개똥이 화요비와 나쁜 남자 환희'를 꼽았다.

이미 네티즌 선정 '우결 커플 중 가장 재미있는 커플' 1위로 뽑힌 바 있는 환희-화요비 커플은 '우결'에 본격적으로 합류한 뒤에도 4차원적 매력을 발산하면서, 다시금 네티즌들로부터 '우결'의 가장 재미있는 요소로 뽑힌 것이다.
환희-화요비에 이어 마르코와 김현중의 색다른 관계(13.0%)가 '우결'의 재미요소로 꼽혔다. 활발한 마르코가 끊임없이 김현중에게 말을 걸고, 말수가 적은 김현중이 이런 마르코에게 호응하는 모습에서 또다른 재미를 느낀 것.
이외에도 '우결'의 재미 요소로 '화난 손담비를 녹이는 마르코의 애교'(5.9%), '신구 커플간의 대립구도'(4.2%) 등이 꼽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