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라마 '친구', 3色 포스터 공개…현빈-김민준 카리스마 작렬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세 가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포스터는 동갑내기 네 명의 친구 동수(현빈 분), 준석(김민준 분), 상택(서도영 분), 중호(이시언 분)의 고교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학교 복도에 일렬로 선 네 명의 비장한 눈빛을 담은 메인 포스터는 네 배우가 각각의 캐릭터를 살린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네 친구가 다정하게 하교하는 모습, 레인보우 멤버들까지 7명의 다양한 표정이 8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따뜻한 색감으로 담겨져 있다.

포스터 촬영은 지난 7일, 고교시절 촬영이 한창인 부산의 옛 해사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이미 5개월 여간 진행된 촬영으로 많이 친해진 네 배우들은 서로의 소품을 챙겨주기도 하는 등 포스터 촬영 내내 돈독한 우애를 과시했다고. 특히 메인 포스터 속 네 배우 뒤편을 가득 메운 학생들은 실제 해사고 학생 60여명으로, 이 날 촬영장에 엑스트라로 출연하러 왔다가 포스터 촬영도 도왔다는 후문이다.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지난 1월 부산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사전제작을 목표로 막바지 촬영 중이다. 드라마에서는 부산에서 태어난 동갑내기 4명의 친구의 이야기와 함께 레인보우 멤버 진숙(왕지혜 분), 은지(정유미 분), 성애(배그린 분)의 캐릭터가 더해진다.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 '친구', 3色 포스터 공개…현빈-김민준 카리스마 작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