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성, "이청용, 꾸준한 모습 보이는 것이 중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선배 박지성(2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후배 이청용(21, 볼턴)에 애정 어린 충고를 던졌다.

오는 14일 세네갈과의 평가전을 위해 5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박지성은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청용에 대해 "첫 시즌 적응을 잘하고 있다. 빠른 시일 안에 적응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발전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독감으로 최근 4경기 연속 결장한 박지성은 지금의 상태와 앞으로의 다짐을 내비쳤다. 박지성은 "감기가 다 낫지는 않았지만 처음에 걸렸을 때보다 많이 좋아졌다. 감기를 제외하고는 다른 아픈 곳은 없다. 경기에 나서는데 문제없다"며 현재의 상태를 전했다.

이어 박지성은 "시즌 초반 감기 등 여러 가지 악재가 있어 많은 경기를 출전하지 못했다. 하지만 내가 몇 달을 결장한 것이 아니다.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아 있다"며 리그 초반 몇 경기 결장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다.

박지성은 국가대표팀의 세네갈과 평가전에는 중요한 의미를 뒀다. 그는 "세네갈은 유럽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아프리카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 수 있냐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아프리카의 스타일에 대비하고 파악할 수 있는 경기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인천공항=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성, "이청용, 꾸준한 모습 보이는 것이 중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