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몽, 헤어 모델에 이어 화장품 모델까지 접수


만능엔터테이너 MC몽이 헤어 모델에서 화장품 모델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MC몽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MC몽은 지난 3월 발매된 보브M 왁스프레이의 메인 모델로 활약해 큰 인기을 얻은 데 힘입어 계약을 연장하며 보브의 UV 스프레이 화장품 모델까지 꿰찼다.

그동안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은 MC몽은 다양한 재능과 더불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과 패션 감각으로도 유명하다.

㈜ 보브관계자는 "MC몽은 개성 있는 외모와 스타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 광고 모델로 효과가 크다"며 "특히 이번 CF 촬영에서 그는 재치와 끼로 제품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모델로서 역할을 100% 수행했다"고 전했다.

MC몽은 6월 새롭게 선보이는 보브 UV 스프레이 화장품 광고에서 역시 리얼하고 재치 넘치는 표정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출시되는 보브 UV 스프레이는 신개념 스프레이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과 몸에 사용하는 선블럭 제품이며, 간편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한편, MC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깜짝 영화 번개팅을 하며 팬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인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는 등 개인적인 선행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몽, 헤어 모델에 이어 화장품 모델까지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