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가' 이필립, 버커루 모델 발탁…박민영과 커플호흡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스크릿 가든'에서 '그림자 라임앓이'의 주인공 이필립이 데님 브랜드 버커루의 새얼굴이 됐다.

'버커루' 여성라인의 모델에 발탁된 박민영과 커플 호흡을 맞추게 된 이필립은 버커루의 봄 화보에서 '재벌급 패션 간지남' 면모를 공개했다.

이필립은 이번 화보에서 연예계를 대표하는 '인증받은 8등신'답게 스타일리시한 패션 본능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펑키한 느낌의 진 캐주얼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절제된 듯 강렬한 포스와 함께 전문 모델 못지않은 명품 바디라인으로 데님의 오리지널리티와 트렌디한 멋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박민영은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적 이미지와 함께 그녀만의 글래머러스한 글램 섹시를 여지없이 발산했다. 또 시종일관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센스 또한 발휘해 내 촬영 내내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는 후문.

이필립과 박민영이 입은 버커루의 뉴 컬렉션인 비 스킨진(B-SKIN JEAN)은 바디라인을 감싸는 자연스러운 소재감과 입지 않은 듯 한 가벼운 피팅감이 강조된 데님으로, 인공적인 느낌이 배제된 내추럴한 실루엣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입체감을 돋보이게 한다.

이필립의 소속사 측은 "이번 화보 촬영은 이필립이 평소에도 즐겨입던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었기 때문에 편안하게 진행됐다"며 "'시크릿가든' 이후 이필립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새롭고 멋진 모습으로 만족시켜 드릴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가' 이필립, 버커루 모델 발탁…박민영과 커플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