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배우 김민희의 전 연인으로 더욱 유명해진 이수혁이 모델 포스가 물씬 풍기는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끌어모으고 있다.
연기자로서 새로운 시도를 했던 이수혁은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의 봄 여름 시즌 화보에서 그간 숨겨둔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그는 가녀린 여성 몸매를 연상케 하는 깡마른 몸매 뒤 특유의 시크한 표정에 탄탄한 복근과 간지 치골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남성미를 풍겼다.

이번 이수혁의 화보는 최근 장윤주의 '탑어택(TOP ATTACK)' 화보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 프레디의 섬머 메인인 다양한 탑 아이템들에 포커싱한 상의들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데일리 웨어 연출이 가능한 룩으로 구성했다.
국내에 슬라운지(SLOUNGE=SPORT MEETS LOUNGE) 패션을 제안하고 있는 프레디의 다양하고 편안한 의류들은 고급 저지소재와 린넨, 면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자연스러운 주름과 미니멀한 디테일의 조화가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프레디가 제안하는 슬라운지(SLOUNGE) 룩은 스포츠(SPORT)와 라운지(LOUNGE)의 단어 조합으로 일과 건강, 휴식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니스 컬처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