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경, '하이킥3' 보은 카메오…'식모 세경' 열연


[이미영기자] 배우 신세경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특별출연해 '식모세경'으로 엉뚱 매력을 발산했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일약 스타가 된 신세경은 11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타이완으로 이민을 앞두고 있는 산골 소녀 세경 역으로 등장한다.

무엇보다 이번 특별출연은 신세경이 직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큰 관심을 보이며 카메오를 제안해왔던 터라 더 큰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신세경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와 마찬가지로 강원도에서 서울로 상경한 산골 소녀 역을 연기한다. '지붕 뚫고 하이킥'과 교묘하게 연결되는 부분들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과 함께 아련한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세경은 타이완 이민을 앞두고 서울로 올라와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곤경에 처하게 되고, 마침 계상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세경의 사정을 듣게 된 친절한 계상은 세경에게 며칠간 자신의 집에서 머무르도록 제안하고, 결국 세경은 계상네 집에서 시한부 더부살이를 시작하게 된다.

이미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식모 세경'으로 명성을 떨쳤던 신세경은 이번에도 어쩔 수 없는 식모 본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엉뚱 매력을 발산, 큰 웃음을 전해줄 전망이다.

신세경이 특별 출연하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75회는 11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경, '하이킥3' 보은 카메오…'식모 세경' 열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