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엽, '나가수2' 합류 확정…22일 오프닝쇼 준비중


[이미영기자] 지난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가수 정엽이 '나는가수다2' 출연을 확정지었다.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엽은 '나는가수다2'의 출연을 확정, 22일 일산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오프닝쇼 녹화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져왔다.

그간 제작진은 '나는가수다' 시즌1에서 아쉽게 퇴장한 가수들의 섭외에 힘써왔다. 좋은 무대에도 불구하고 조기 퇴장한 김연우와 JK김동욱 등과 함께 정엽 역시 제작진이 공을 들여왔던 가수 중 한 명이다.

특히 정엽은 '나는가수다'의 백지영 등이 앨범 발매 스케줄 등을 이유로 '나는가수다2' 출연을 어렵사리 고사한 가운데 원년 멤버 중 처음으로 합류를 결정하면서 제작진의 기대감이 높다고.

김영희 PD는 '나는가수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은미와 김연우 JK김동욱 박상민 박완규 정인 이수영 이영현 등 8명의 출연자만을 공식발표했다. 발표되지 않은 4명 중 1명이 정엽으로 밝혀지면서 3명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한편 '나는 가수다2'는 시즌1과 달리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달 1등 가수와 꼴찌 가수를 선정해 두 가수가 동시에 퇴장하는 방식에 변화가 생겼다. 5월부터 11월까지 선정된 1등 가수들은 12월에 다시 한 번 경연을 펼쳐 최고의 가수를 선정하게 된다.

'나는 가수다' 출연진들은 22일 오프닝쇼의 녹화를 가지며 이 무대는 29일 첫방송된다. 본격적인 생방송 경연은 5월6일부터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엽, '나가수2' 합류 확정…22일 오프닝쇼 준비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