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배우 한혜진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한혜진은 '힐링캠프' 2주년 특집에 진행자가 아닌 게스트로 프로그램에 출연, 지난 19일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는 한혜진과 절친한 방송인 박지윤이 일일MC를 맡았다.

SBS는 "'힐링캠프'가 방송 2주년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그 첫번째 주인공이 한혜진으로, 이날 녹화에서 한혜진은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스토리와 함께 기성용 선수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그동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다.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인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프로그램 하차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한혜진의 소속사인 나무액터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와 통화에서 "'힐링캠프' 하차에 관한 논의가 진행 중이다. 결정이 되는 대로 제작진과 소속사가 알릴 것"이라고 조심스러워했다.
SBS 관계자는 "한혜진이 7월 말까지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며 "7월까지 방송 녹화를 할 예정이기 때문에 한혜진이 출연하는 방송은 8월까지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혜진은 7월1일 기성용과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비공개로 예배형식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