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블랙, 아이돌드라마 '더 드라마틱' 첫 주인공 확정


MBC에브리원 '더 드라마틱', 8월2일 첫 방송

[이미영기자] 그룹 엠블랙이 아이돌드라마 '더 드라마틱'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MBC에브리원 '더 드라마틱'은 아이돌 음악을 드라마 형식에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히트곡 외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아이돌 그룹의 노래들을 드라마에 삽입해 다양한 노래들을 감상할 수 있게 할 예정.

각 에피소드마다 한 팀의 아이돌 멤버들이 직접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그간 보지 못했던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

엠블랙은 첫 회 주인공으로 발탁, '러브스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야기에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으로 열연했다. 학교를 대표하는 남자 모델 자리를 두고 싸우는 네 멤버들은 학교 짱 승호, 재벌 2세 천둥, 딸부잣집 외동아들 미르, 소심한 남학생 이준으로 분해 연기했으며, 지오의 경우는 1인 다역을 맡아 장면 곳곳에 등장해 신선한 웃음을 주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극중에서 벌어진 멤버들의 화려한 댄스 배틀과 교복을 입은 색다른 모습, 멤버들 간의 치열한 경쟁구도 등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블랙 멤버들은 각자 원하는 캐릭터에 대한 의견을 적극 제시하며 새 프로그램의 첫 문을 여는 것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더 드라마틱' 엠블랙 편은 '러브스쿨'이라는 주제로 1부, 2부로 나눠져 총 2주에 걸쳐 방영된다. 8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엠블랙, 레인보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연달아 출연할 예정으로 8주 동안 매주 금요일 밤 10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블랙, 아이돌드라마 '더 드라마틱' 첫 주인공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