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할배' 이순재vs신구, 아슬아슬 신경전


20일 오후 8시50분 '꽃할배' 대만편 마지막 이야기

[김양수기자] tvN '꽃보다 할배' 대만여행이 마지막 편을 방송한다. 20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꽃보다 할배' 12화에서는 대만 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스케줄 상 먼저 떠나게 된 박근형과 백일섭의 아쉬운 이별을 뒤로한 채, 남아있는 세 남자의 여행은 계속된다. 지난 주 방송 말미에서 원조 리더 이순재와 신진 리더 신구의 아슬아슬한 신경전이 오고 간 가운데 남은 여정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여행에 지친 이서진도 점점 삐뚤어지기 시작하면서 재미의 포인트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티격태격 두 할배의 귀여운 애정 다툼과 방황하는 사춘기 짐꾼 이서진도 대만의 유명한 절경인 타이루거 협곡 앞에서는 그 경이로움에 감탄하게 된다고. 위기의 세 남자가 만들어가는 대만에서의 마지막 여행은 어떻게 그려질 지 20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할배들의 배낭여행을 소재로 예능계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킨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1탄 '꽃보다 할배'는 20일 대만 편의 여정을 마무리 하게 되며, 유럽 편과 대만 편의 미공개 방송분이 2회 더 방송돼 10월4일까지 방송할 계획이다.

22일에는 새벽 4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 '꽃보다 할배'의 1~12화 전편을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할배' 이순재vs신구, 아슬아슬 신경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