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애' 주지훈-가인, 함께한 뮤비 화제…아찔한 러브신


양측 열애 인정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이미영기자] 배우 주지훈과 가인이 9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주지훈은 지난 1월 가인이 발표한 세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Fxxk U'의 뮤직비디오는 불안하고 위태로운 남녀의 거침없는 사랑 표현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묘사했다. 19금 판정을 받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주지훈과 가인은 아찔한 러브신을 소화했다.

주지훈은 가인에게 백허그를 하고, 진한 키스신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욕실에서 상반신을 탈의한 채 서로를 포옹하는 야릇한 장면도 연출했다.

당시 가인은 주지훈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평소 친한 사이라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더니 흔쾌히 출연해줬다"고 밝혔다. 주지훈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Fxxk U'가 처음이다.

두 사람은 당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계기로 감정이 싹텄으며,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가인 측 관계자는 이날 조이뉴스24에 "가인과 주지훈이 열애 중이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알려진 대로 좋은 친구 사이에서 한 달 전 연인사이로 발전해 열애 중이다"며 "근래에 애도 분위기 속에 말씀 드리게 되어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주지훈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가까워졌으며, 한 달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주지훈은 드라마 '궁'으로 한류배우 반열에 올랐으며 최근 드라마 '메디컬탑팀'과 영화 '결혼전야' 등에 출연했다.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와 솔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에도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변신도 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애' 주지훈-가인, 함께한 뮤비 화제…아찔한 러브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