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유준상·문희준·비투비 육성재·임형준·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을 확정했다.
유준상·문희준·육성재·임형준·김동현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 신병교육대대에서 훈련을 받는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명의 신병이 훈련소에서 만나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특히 유준상은 앞서 방송된 여군 특집에서 "기회가 되면 남편 짐 싸서 군대 한 번 더 보내려 한다"는 홍은희의 말이 현실이 된 셈이라 눈길을 끈다. 아내인 홍은희처럼 유준상 역시 신병으로서 군 생활을 똑소리나게 잘 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해병대 출신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육군 신병으로 새로운 군 생활에 도전한다. 다섯 명의 신병 중 유일한 군 미필자인 아이돌 육성재의 활약 역시 관전 포인트. 육성재는 평소 남다른 예능감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어 '진짜 사나이'를 통해 박형식, 헨리를 잇는 새로운 스타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집중된다.
다섯 명은 유준상의 출신 부대이기도 한 이기자부대로 입소한다. 여군특집 내레이션과 출연했던 방송마다 항상 "이기자!"를 외칠 만큼 부대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보였던 유준상이 재입소 후 이기자 부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다섯 명의 신병은 과연 어떤 내무반 생활을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유준상·문희준·육성재·임형준·김동현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은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 DB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