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가수 김예림이 한층 예뻐진 미모를 뽐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4일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타이틀곡 '알면 다쳐'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절정의 미모를 뽐내는 김예림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서 금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김예림은 도발적인 미소와 앙큼한 눈빛 등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미스틱89에 따르면 '알면 다쳐'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뭇 남성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는 고혹적인 여성으로 등장한다. 소녀에서 여자로 돌아온 김예림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11시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될 예정이다.
'알면 다쳐'는 이번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윤종신과 015B 정석원의 작품으로, 심플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밀당'을 하려는 남자에게 '섣불리 알면 다친다'고 깜찍하고 앙큼한 경고를 하는 내용이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 발표한다.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된 '아우(Awoo)'를 포함해,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 7곡이 수록된다. 프라이머리, 빈지노, 윤종신, 루시드폴, 샤이니 종현, 정석원, 퓨어킴, 포스티노 등이 참여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