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협녀', 정상훈·강유미 콜라보 조회수 폭발 "중국어판 준비 중"


'협녀X양꼬치&시바사키 스페셜 콜라보 영상' 뜨거운 화제

[권혜림기자]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이 정상훈, 강유미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오는 8월13일 개봉을 앞둔 '협녀, 칼의 기억'(감독 박흥식, 제작 티피에스컴퍼니)은 tvN 'SNL 코리아'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정상훈과 개그우먼 강유미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영상인 '협녀X양꼬치&시바사키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선보였다. 엉터리 외국어 연기로 웃음을 선보여 온 두 사람은 이번 영상을 통해서도 일본어 연기를 통해 웃음을 안긴다.

이 영상은 각종 포털사이트 및 기타 채널에서 114만5천24건(7월30일 오후 1시30분 기준)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쟁쟁한 타 영화들의 영상클립들을 제치고 네이버 베스트 무비클립 1위(7월28일 기준)에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협녀, 칼의 기억'은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협녀X양꼬치&시바사키 스페셜 콜라보 영상' 2탄인 중국어판 공개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 일본어판만으로는 아쉬움이 남았던 팬들의 기대를 다시 한번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협녀, 칼의 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과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의 이야기다.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다. 배우 이병헌과 전도연, 김고은, 이준호 등이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협녀', 정상훈·강유미 콜라보 조회수 폭발 "중국어판 준비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