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홍철 "초심으로 돌아가 진솔한 방송인 되겠다" 복귀 소감


tvN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방송 복귀

[이미영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자숙을 끝내고 방송에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30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노홍철은 12월 말 방송 예정인 tvN '노홍철 길바닥 SHOW'(가제)와 '내 방의 품격'(가제)의 진행자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음주운전으로 방송 활동을 접었던 노홍철은 지난 7월 FNC와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9월 말 MBC 파일럿 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통해 복귀 시동을 걸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에 동시 출격,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알리게 된 것.

노홍철은 이날 프로그램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하며 소속사를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노홍철은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질타를 달게 받아들이며 거듭 반성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방송인이 되도록 여전히 부족한 제 자신을 다잡아 가겠다"고 방송 복귀 소감을 밝혔다.

또 "제게 과분한 사랑을 주셨고 그보다 더 큰 실망을 받았을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진솔한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마음 깊이 사과 드린다"고 심경을 전했다

'노홍철 길바닥 SHOW'는 블로그나 SNS 등에 올라온 일반인의 다양한 사연을 받아 노홍철이 직접 현장에 나가 시민들과 인터뷰를 하고 핫 플레이스를 검증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2004년 엠넷 'Dr.노 KIN 길거리'로 방송계에 데뷔한 노홍철은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들의 독특한 사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내 방의 품격'은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해 자신의 집과 방을 업그레이드 해 줄 전문가들의 인테리어 팁을 토크로 풀어내는 생활밀착형 토크쇼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이다. 1인 가구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적은 비용으로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프로그램은 12월 말 첫 방송을 목표로 출연자와 편성 일정 등을 최종 조율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홍철 "초심으로 돌아가 진솔한 방송인 되겠다" 복귀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