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아일릿(ILLIT) 원희가 '사계의 봄'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아일릿 원희가 가창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3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룹 아일릿(ILLIT) 원희가 '사계의 봄'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https://image.inews24.com/v1/40ab778f866c2c.jpg)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는 포근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발라드곡으로, 부드러운 멜로디와 함께 사랑하는 이의 눈빛 속에서 전해지는 이야기를 그려 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흐르는 따뜻한 스트링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어 주며, 원희의 진심 어린 애틋한 목소리가 사랑의 설렘과 그리움을 동시에 표현해 냈다.
아일릿 원희는 이번 곡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단독 참여한다. 원희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사계의 봄'의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원희의 '사계의 봄' 특별 출연도 예고된 바 있어 기대를 더한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 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 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음악' 로맨스답게 첫 주 방송부터 귀가 호강하는 음악으로 호평받으며 OST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14일 3회가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