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싸이, 댄스자판기 김희철 춤 실력에 '당혹'


5년 만에 예능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월드스타 싸이가 '아는 형님' 김희철의 앞에서 자신감을 잃었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수 싸이가 출연한다. 싸이는 컴백을 맞아 5년 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라며, 떨리는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긴장하는 싸이를 보며 '다른 게스트는 어디 갔냐'고 짓궂은 농담을 했다.

싸이는 침착하게 공격을 방어했지만, 시작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겨드랑이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싸이는 신곡의 무대를 공개했고, 서장훈은 "이젠 전 세계에서 '아는 형님'을 주목하겠다"고 기대했다.

이날 싸이는 멤버들에게 '춤스타그램' 도전장을 내밀었다. 싸이는 가수 비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준비했다며 곡의 1초만 듣고 곡 제목과 춤을 맞히는 방식을 제안했다. 춤이라면 자신 있는 싸이였지만,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먼저 정답을 외친 쪽은 형님들이었다.

특히 댄스 자판기 김희철의 활약에 싸이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김희철은 싸이가 맞힌 정답 곡의 안무를 함께 추며, 싸이 보다 더 눈에 띄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싸이는 점점 자신감을 잃으며 허탈한 모습을 보였다.

강호동은 "싸이를 17년 동안 봤는데, 저렇게 기죽은 모습은 처음 봤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형님들의 실력을 확인한 싸이는 더욱 귀를 귀울이며 점수 차를 좁혀나가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싸이와 김희철의 댄스 대결은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