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육회, 김창욱 교수 초청 국가대표선수 대상 특강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기흥)가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를 대상으로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체육회는 오는 14일 '김창옥 교수의 힐링토크'라는 주제로 국가대표 소양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과 국가대표 선수단 안전을 위해 특별히 온라인 실시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소통 전문가로 꼽히는 김 교수가 강사로 나와 2020 도쿄올림픽 연기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은 국가대표 선수와 지도자를 응원하고 희망과 위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선수단은 사전에 배포된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 등을 활용해 수강 신청 시 해당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체육회는 "이번 강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국가대표라면 누구든지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선수단 소양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실시한 소양교육 장면.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선수단 소양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실시한 소양교육 장면. [사진=대한체육회]

체육회는 또한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되면서 지치고 답답한 상황 속에 있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이번 특강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얻고 다시 도약하는 힘을 얻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기대했다.

한편 체육회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소양교육을 실시해왔다.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비대면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육회, 김창욱 교수 초청 국가대표선수 대상 특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