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채송화 교수님, 보고싶다"…'슬의생2' 김준한이 전한 안치홍 진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준한이 '슬의생2' 깜짝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사랑이 꽃피는 99즈. 훈훈하고 귀엽고..뀨즈 하고 싶은 거 다해(ft. 치홍쌤)"이라는 제목으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1회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1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채널 십오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1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채널 십오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1회에는 안치홍(김준한 분)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선빈(하윤경 분)이 자신의 1년차 시절을 떠올리며 동기가 도움이 됐다고 말하는 장면에 깜짝 등장한 것.

오랜만에 전미도, 하윤경과 촬영을 한 김준한은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치홍이다. 교수님의 가르침대로 종로에서 제 길을 가고 있다. 한번 찾아뵙겠다. 보고싶다"라고 송화(전미도 분)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시청자들에게도 "오랜만에 인사드리러 나왔는데, 오랜만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제 집처럼 따뜻한 느낌을 받고 간다"라며 "마지막까지 '슬의생2' 사랑해달라"라고 전했다.

김준한은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을 응원해 훈훈함을 안겼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채송화 교수님, 보고싶다"…'슬의생2' 김준한이 전한 안치홍 진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